Culture Space
문화공간

문화∙예술의 도시 서종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패밀리의 Culture Space들은 개인의 삶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무채색의 하루는 생명력 있는 자유로운 색깔로 서서히 변이합니다.

미적인 요소가 가득한 Culture Space들은 다양한 전시, 이벤트, 결혼식 등을 위해 사용됩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미학적인 공간

갤러리 내부는 완성과 미완성, 인공과 자연의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생동감 있는 공간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내부는 노출콘크리트로 이루어진 긴 터널 형태로서 갤러리 입장과 동시에 즉각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수의 아티스트들과의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대중과의 활발한 소통을 지향합니다. 지역연계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동네 갤러리를 지향합니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공급을 통해 예술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앞장섭니다.

이용시간 08:30 ~ 17:30 (또는 요청시)
현재전시 임영란 작가전
기간 ~2019년 겨울
전시 소개 -
지난 전시
2019 이영렬 작가 사진전
2018 박종근 화백 “어머니”, 그리스 유물전
2017 한정희 작가전

어머니의 품과 같은 공간

多um은 청란교회 밑의 초소형 전시관입니다. 어미 닭이 계란을 품고 있는 따뜻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공간을 완성시키는 것은 건축물이 아닌 전시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용시간 08:30 ~ 17:30 (또는 요청시)
현재전시 헬레나 김 에그아트 전시전
기간 상시
전시 소개 -
지난 전시
2019 헬레나 김 에그아트 전시전
2018

대자연 속 복합 문화공간

야외광장은 넓습니다. 마음이 탁 트이는 대자연 속에 위치합니다. 숲, 흙, 물, 잔디, 바람이 주는 내음과 맞닿아 있습니다. 가족들을 하나로, 아이들은 함께 뛰어놀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입니다.

이용시간 상시 OPEN
가능한 문화행사 결혼식 및 각종 예식, 기업 및 교회 행사, 야외 콘서트

오르간 장인이 빚어낸 소리

“오르겔은 보이는 소리로서의 형태와 들리는 소리로서의 음색이 합쳐져서 하나의 생명체로 탄생한다.”

홍성훈 오르겔바우마이스터

이용시간 08:30 ~ 17:30 (또는 요청시)
가능한 문화행사 교회, 기업, 가족 단위 음악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