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밀리가 지역교회에 후원을 요청하는 이유

“Together everyone achieves more”(뭉치면 모든 이가 더 많은 것을 이룬다)

각 단어의 첫 글자를 뭉치면 ‘팀’(team)이 되죠.

팀은 언제나 천재를 이깁니다. 첫 번째 기독교 가정 NGO 태어난 하이패밀리 손을 잡아 준 교회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손잡지 않고 살아남은 생명은 없습니다. 2022년이면 서른 살의 성년으로 우뚝 섭니다.

하이패밀리의 가장 큰 과제는 선교사를 돕는 가정선교사를 파송하는 일입니다. 더불어 한국교회에 가정사역자를 길러내는 일입니다. 또한 가족생태계를 바꾸기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일입니다.

하이패밀리와 함께 행복세상을 가꾸고 가정천국을 꾸미는 일에 ‘팀’이 되어 주시죠. 그 때 ‘우리’는 나보다 ‘똑똑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 하나 꽃 피어
풀밭이 달라지겠느냐고
말하지 말아라

네가 꽃 피고 나도 꽃 피면
결국 풀밭이 온통
꽃밭이 되는 것 아니겠느냐

조동화 시인의 ‘나 하나 꽃피어’ 중.

01선교사를 위한 가정선교사

선교지의 열악한 환경은 우울증, 조울증 등 각종 마음의 질병을 야기합니다. 하이패밀리는 선교사와 그 가정을 27년간 회복해온 기관입니다.

02전문상담

성폭력, 가정폭력 등, 비밀보장이 필요한 상담을 하이패밀리가 교회 대신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성폭력피해여성 치유센터 #Withyou를 개소하여 하이패밀리 상담센터와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03기독교 가치관 확립을 위한 외침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저출산 및 비혼 등에 대한 기독교적 해결 방법을 모색합니다. 설문조사, 연구를 통한 해법 모색, 법안재정 등을 통해 사회에 근본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04가정사역자 양성

가정사역최고위과정 (MBA)을 통해 각자의 가정, 교회, 사회에서 활동 할 수 있는 가정사역자를 양성하여 파송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적 가치관이 모든 가정과 사회에 스며들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습니다.

05가정사역 컨설팅과 자립형 가정사역

가정사역 26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교회 가정사역을 무료로 컨설팅 하고 있습니다. 그 목적은 각 교회가 자체적으로 가정사역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 입니다.

혜택52주 가정예배지 & 협력교회 인증마크

가정사역 일환으로 가정예배의 활성화를 위해 매주 가정예배지를 각 교회의 용도에 맞게 각색, 구성하여 사용하실 수 있게 보내드립니다. 또한 협력교회 인증마크 (가로형 420 x 300 / 세로형 300 x 420)를 보내드립니다.

* 후원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후원팀 admin@hifamily.org / 031-772-322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